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옵시디앙 ‘2017 탑마스터 헤어쇼’ 개최 > 옵시디앙 뉴스

본문 바로가기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옵시디앙 ‘2017 탑마스터 헤어쇼’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일17-04-03 09:54

본문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인 ㈜옵시디앙(대표 양한홍)‘2017 탑마스터 헤어쇼 120여명의 협력사 관계자들과 대리점 사장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 17()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헤어쇼는 옵시디앙 교육프로그램인 탑마스터를 통해 양성된 9명의 마스터들의 지난 1여년 간의 도전과 성과를 볼 수 있는 자리였다. 헤어쇼의 Part 1‘Easy Salon Work’‘Easy Cut’, ‘Easy Color’, ‘Easy Dressing’으로 나뉘어 고객들에게 쉽고 트랜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시술 만족도 역시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였다. 특히, 헤어쇼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Part 2 ‘Art Collection’에서는 헤라, 아테나, 아프로디테 등과 같은 그리스 여신을 통해 우아하고 아방가르드함을 버진로드에 수놓으며 헤어쇼의 피날레를 장식하였다.

 

㈜옵시디앙은 올해 1회를 맞이한 탑마스터 헤어쇼를 시작으로 교육프로그램을 발전시켜 기존 미용인들의 도약과 발전을 돕고 향후 양성될 탑마스터를 통해 교육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확대하여 미용인들과의 동반 성장을 이뤄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옵시디앙의 탑마스터2기 신청은 1 20일 마감되며, 오는 314일부터 2기 교육과정이 시작될 예정이다.